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지도 이미지

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17명이 열람하였으며, 0개의 리뷰가 있습니다.

행사명
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
장소
남한산성아트홀대극장
행사내용
다가올 미래,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
행사시작일자
2024-09-09
행사종료일자
2024-09-09
행사시작시각
10:00
행사종료시각
17:00
요금정보
무료
주관기관
광주시문화재단
주최기관
광주시문화재단
전화번호
1522-0338
객석수
600
입장연령
중학생 이상
홈페이지주소
www.nsart.or.kr
주차장보유여부
소재지도로명주소
경기도 광주시 회안대로 891
소재지지번주소
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340-1
데이터기준일자
2025-06-26
제공기관코드
5,540,000
제공기관명
경기도 광주시

블로그 리뷰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[모른다의 &#39;아는 중&#39;] #14

    특정 시즌 혹은 명절, 기념일에 맞춰 진행하는 테마 프로모션 인터파크 신규 론칭, 신제품 프로모션 새 브랜드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벤트 노랑풍선...협업하여 진행하는 공동 이벤트 ​ Chapter03 디지털 프로모션 실행 방법과 시나리오 설계 - 디지털 프로모션 실행 프로세스 타겟 선정 누구에게 프로모션을...

    Chasing unknown(2025-08-27 02:30:00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우주관광 마케팅 채널 플랫폼 분석 – 고객획득 브랜딩 전략

    축이에요. 크리에이티브는 ‘창문 밖 지구’ 같은 상징 이미지와 ‘안전 브리핑의 일상성’을 함께 보여줘요. 과도한 과장 대신 실제 훈련 장면, 비상 프로시저...조회수 대비 고품질 시청 비중을 최적화하면 리드의 질이 좋아져요. 미디어 바잉은 공항·항공기 내 OOH, F1·요트·아트페어 sponsor integration, 럭셔리...

    Between the Starlight(2025-10-25 07:00:02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TIL 3일차 | 한경 데이터 분석 기반 디지털 마케팅 9기

    협업하는 크리에이터의 특성은? (2) 공략하는 미디어는 회사마다 다르다. - 공략하는 미디어는 회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 미디어에 맞는 트렌드를 분석해야 한다. (3) 요즘에는 콘텐츠 마케팅에 집중 - 예산 보수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, 기업이 장기적인 브랜드 구축에 주목하고 있기 때문에 콘텐츠 마케팅이 늘어났다...

    블로그(2025-07-02 22:27:00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스미소니언 Youth and the Future of Culture + 런던 New Blood Festival + 로열소사이어티 Summer...

    청소년 미디어 제작자들이 참여하여, 단편영화, 영상 설치, 팟캐스트 등 시청각 문화 기획 및 시연이 진행됩니다 . ​ 4. 관람객 참여·부대 행사 4-1 어린이...재료 체험, 환경 테마 가든, 스캐빈저 헌트 등 활동이 제공됩니다 . ​ 4-2 저녁 콘서트 목 일요일엔 17:30 19:30/20:30까지 저녁 공연(뮤직, 무용, 시낭송 등)이...

    전시, 쇼룸 및 박람회 인테리어디자인 기획 및 설계(2025-07-02 05:39:00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2025년 쇼핑몰 광고 전략 총정리 📈

    다양한 디지털 수단을 통해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어요. 광고의 진화는 소비자 행태의 변화와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요. 예전에는 제품만 잘 만들면...소비자는 스크롤을 넘겨버리거든요. 그래서 영상 콘텐츠, 숏폼, 리치 미디어 광고 등이 각광받고 있어요. 이런 방식은 Z세대와 MZ세대를 끌어들이기에 아주 효과...

    깍두기(2025-07-23 23:39:21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SNS 활용 가이드: 소셜 미디어의 모든 것

    소셜 미디어 피로감 관리하기 주요 SNS 플랫폼 비교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시각적 콘텐츠를 중심으로 하는 플랫폼으로, 특히 사진과 짧은 동영상 공유에...형식 쇼핑 기능 통합 적합한 사용자: 패션, 음식, 여행,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크리에이터 시각적 제품을 판매하는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 있는...

    dns6777 님의 블로그(2025-04-09 00:49:59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스토리 광고 효과 200% 올리는 비법

    핫한 디지털 마케팅 방식 중 하나예요. 사용자의 시선을 단 몇 초 안에 사로잡고,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서 많은 기업과 크리에이터들이...실전에 써먹을 수 있을 거예요! 스토리 광고 개념 정리 📱 스토리 광고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자 피드 외에 상단에 노출되는 일시적인 콘텐츠 형식...

    산과 하루(2025-05-13 12:35:36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마랑고니 x 2025 밀라노 패션위크

    그리고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한 흥미로운 논의를 이끌어낼 예정입니다. ​ 🎯 FRONT ROW EVENT 3 🧵 ZEITGEIST IN MOTION: 새로운 시대를 위한 이미지 창조 with Ibrahim Kamara 📅 2월 27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(한국시간 밤 12시 30분) ​ Dazed 매거진 편집장이자 Off-Whit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, 스타일리스트, 그리고...

    마랑고니 등록사무소(2025-02-19 15:07:00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[2025 워크아미 북클럽 : 1인 창업가 서울 모임 ] 북스톤 출판사의 『완벽에 관하여』 (3월 14일 세...

    로컬 크리에이터를 꿈꾸거나 개인 브랜딩에 관심있는 분들이 함께 했는데요. 1년간 책을 읽으며, 1인 창업가들을 위한 독서 커뮤니티의 필요성을 체감하게...동네 서점 &#39;버찌책방&#39;에서 이어온 충청 지역의 (예비) 창업가와 개인 브랜더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세종•대전 워크아미 북클럽. 올해 시즌 2를 기획하며...

    워크아미(workami)_출근전읽기쓰기 뉴스레터(2025-03-07 01:07:00)

  • 크리에이티브토크 시즌2 <디지털미디어와 크리에이터> | 구글이 지도 탐내는 이유를 네이버 지도로 확인하다

    소셜미디어를 통해 직접 콘텐츠에 접근하거나 휴대폰 기본 검색 위젯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다. 이 같은 변화로 인해 포털을 중심으로 형성된 트래픽 구조가...포털 ID 하나로 이메일과 블로그, 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디지털 생활을 영위한다. 이 과정에서 축적되는 ▲로그인 정보 ▲검색 이력...

    이성주(2025-03-24 07:00:12)

일별 방문 통계

월별 방문 통계

날씨

리뷰 (0)

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